STORE   BEST   SALE   DESIGN_SHARE
NOTICE & EVENT
※ 필독 ※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진행
FRANKEN  |  2020-02-11  |  조회 2032
※ 필독 ※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진행 반품은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우체국으로 상품 받으셨으면 우체국으로 반품접수해주시고 CJ대한통운으로 상품 받으셨으면 CJ대한통운으로 반품접수해주시면 되세요 다른 타택배로 반품 보낼시에는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이니 참고바랍니다 ☆ 지정택배사 아닌 타택배로 보낼경우 착불비용은 소비자 부담되기때문에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해주세요 ☆ (오배송/불량인 경우에도 지정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보낼경우에도 착불비용 소비자 부담) ★ 우체국으로 상품 받으셨으면 ★ 우체국 1588-1300 -> 1번(우체국택배EMS방문접수) -> 1번(반품택배접수) -> 등기번호13자리 + ( * ) -> 2번(착불접수) -> 접수완료 반품, 교환 택배접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직접 접수해주셔야합니다. 집배원 방문시 포장상품 전달해주시면, 도착하는대로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(우체국 반품 시 택배사 반품접수를 통해 반품보내주셔야하며 개별적으로 우체국택배 이용하여 보내신 경우 발생하는 추가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 ★ CJ대한통운으로 상품 받으셨으면 ★ CJ대한통운 1588-1255 -> (휴대폰 경우) 챗봇 또는 보이는 ARS 또는 음성ARS -> 1.반품 및 개인택배예약&예약취소 -> 1.반품예약 -> 송장번호 12자리 + ( * ) 안내멘트 들으신 후 착불로 반품 접수해주시면 되세요 CJ대한통운 앱을 이용하시거나, CJ대한통운 인터넷 페이지 접속하시면 픽업접수가 가능합니다. 반품/교환주소: CJ대한통운 숭문집배점 /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5-2 기사님 방문시 포장상품 전달해주시면, 도착하는대로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-지정택배사를 제외한 타택배(편의점택배 포함)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세요 (불량/오배송일 경우에도 타택배이용시에는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) # 타택배 접수시 반품주소지 :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(문래동5가 10번지) 하우스디비즈 10층 / 070-8670-0607 ※ 꼭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 해주셔야합니다 ※


이전글   2020년 추석공지
다음글   [프랑켄모노] 2019년 추석 공지